인사말

특허법인 남앤남은 1952년 설립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지식재산권 분야의 한 길을 지켜온 지식재산권 전문 로펌입니다. 설립 이래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온 남앤남은 변리사, 국내변호사 및 미국변호사를 포함하여 총 18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한 전문가들의 능력과 체계화된 업무 시스템을 토대로 당소의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지식재산권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특허법률회사라는 전통에서 나오는 풍부한 노하우, 최고의 전문가로 훈련된 탁월한 인적 자원들, 고객의 필요에 맞추어 움직이는 유연한 조직문화, 이 모든 것들이 무한 경쟁 시대에 서 있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남앤남의 힘입니다.

당소의 주요고객은 국내외 다국적 기업을 비롯하여 국립 연구소와 유수의 대학, 중견 기업 및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그 폭이 매우 넓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고객들의 필요를 만족시킴은 물론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남앤남은 우수 인재의 양성을 통한 품질경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남앤남의 지속적인 발전은 남앤남 성원들의 한결같은 노고와 고객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신뢰와 애정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 지식재산권 분야의 성장을 이끌어온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성공에 기여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